<강의 내용>
【 죽을병에서 살아나는 <행동 감응요법> 】
2017. 5. 17.
사단법인 유나이티드 헥사곤에서 제정한 용어에 의하면 우리 마음은 크게 나누어 두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그 중 하나는 <자의식>으로 자의식은,
지금 우리가 보고, 들으며, 생각하고 판단하는 모든 의식 활동을 말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영혼>으로 영혼은, 일곱 가지 기능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기감>으로
흔히 말하는 육감, 직감, 영감, 예감 따위가 여기에 속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영혼은 기감을 통해 반응하고 몸을 움직일 뿐 생각을 하거나 판단을 하는 의식 활동은
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영혼의 작용을 <무의식>이라 합니다.
결국 생각하고 판단하는 기능은 <자의식>이 하고 행동하고 활동하는 기능은 <영혼>이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의식은 <생각하는 자아>, 영혼은 <행동하는 자아>라고 합니다.
여기서 영혼의 일곱 가지 기능은 칠성좌라고 하며 머리 맨 위의 부분을 제1성좌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1성좌의 기능은 우리 몸의 생명과 직접적인 관계를 느끼게 합니다.
예를 들으면 소변이 마렵다든가 딸꾹질을 하는 등 하지 않으면 생명에 문제가 될 수 있는 것들을 하게끔
하는 것이지요.
두 번째 성좌는 송과체로서 직접 몸을 움직여 자신을 보호하거나 현실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무사가 날아오는 화살을 피하는 것이 바로 이 제2성좌의 기능입니다.
제3성좌의 기능은 레벨이나 격을 느끼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3성좌의 위치는 목에 있습니다.
제4성좌의 위치는 가슴에 있으며 사랑을 느끼거나 사랑을 주는 행위가 모두 제4성좌에 의해 일어나는
것입니다.
제5성좌는 이른바 명치라고 하는 부위로 이곳의 기능은 <감정>을 느끼거나 감정을 일으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가수가 부르는 노래에 열광을 하거나 그 밖의 다른 예술에 감흥을 받는 이유가 바로
이 제5성좌가 있기 때문입니다.
제6성좌는 단전이라고 하는 부위로 원기를 통해 승패를 예감하거나 건강미를 과시하는 곳이 바로 이곳의
기능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일곱 번째 성좌는 성감을 느끼는 곳으로 성적 매력과 성기능을 담당하는 곳입니다.
이렇게 기감은 일곱 가지 기능을 통해 직감적으로 혹은 육감적으로 느끼며 반응하고 행동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못알고 있는 우리 마음은 대체로 <자의식>입니다.
생각이 바로 이곳에서 일어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곳에서 자신이 할 것을 다 해낸다고 착각하는 것입니다.
물론 자의식과 영혼은 완전히 분리된 두 가지가 아닙니다. 자석의 양 끝처럼 서로 다른 한 몸입니다.
그래서 이 부분이 우리를 착각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생각하는 자아는 <자의식>입니다. 그러나 우리 몸을 움직이는 자아는 <영혼>입니다.
영혼이 우리 몸을 움직이는 <행동하는 에고>인 것입니다.
자의식이 생각했다하여 우리 몸이 다 움직이는 것은 아닙니다. 영혼이 받아들여야 움직이는 것입니다.
자의식을 통해 생각하는 여러분은 이 점을 이해하기 힘들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의식이 원해서 몸이
움직였다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생각은 곧 자의식이 하는 것입니다.
우리 몸을 움직이고 행동을 하는 것은 <영혼>이 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영혼이 건강을 위해 우리 몸을 움직이면 아무리 심한 병도 저절로 없어집니다.
이렇게 영혼을 통해 몸의 병을 물리치는 것을 <행동 감응 요법>이라 합니다.
건강을 위한 행동을 하면 영혼이 감응하여 그렇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영혼은 생각을 하거나 의식이 없기 때문에 스스로 움직일 수가 없습니다.
사업을 하다 망하는 이유가 바로 자의식이 했기 때문입니다. 평소에 영혼은 무의식적 행동을 빼고는
스스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특별히 영혼을 수련한 사람이 아니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업이 모두 망한 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할 때 그때 영혼이 작동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영혼은 이때 기감을 통해 사업을 성공시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영혼을 움직여 몸속의 병을 없애고 건강한 몸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이렇게 병에 사로잡혀 살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병은 저절로 없어집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우리 몸을 움직이는 것은 자의식이 아니라 영혼이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영혼을 직접적으로 움직이기 위해서는 <행동>을 통해 영혼을 움직여야 합니다.
무사는 행동을 통해 무술을 연마합니다.
그러면 실제로 그와 같은 일이 벌어질 때 영혼이 자신을 지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영혼으로 하여금 병이 저절로 없어지게 하는 방법을 <행동 감응 요법>이라 합니다.
즐겁게 행동을 통해 몸을 움직이면 영혼이 감응하여 건강해지는 방법이란 뜻입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행동 감응 요법>을 모르면 대다수의 사람들은 몸에 좋다는 것을 많이 먹으면 저절로
병이 낫는 줄 알고 먹고 낫기만을 기다리게 됩니다.
이때 마음속으로는 <안 나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을 하면서 말입니다.
그러면 그와 같은 마음속 걱정이 영혼에 전달되어 영혼은 더욱 나쁘게 <안 낫는 길>을 택하게 됩니다.
우리 몸의 질병 중 90% 이상은 그 원인이 <활성산소> 때문이라 합니다. 그리고 활성산소를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연속의 전자를 활성산소와 만나게 하여 활성산소를 없애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맨땅요법>입니다.
자연속의 전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폭포 등 물이 부서질 때 발생하는 <음이온>과 또 하나는 땅 속의 <자연전자>입니다.
땅 속의 자연전자는 번개가 칠 때 구름에 모여 있던 전자가 땅 속으로 들어와 생깁니다.
그리고 지구상의 번개는 1초에 200번 이상을 칩니다.
이렇게 땅 속에는 수없이 많은 자연전자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몸은 전기가 통하는 도체입니다.
그래서 우리 몸을 땅과 접지를 시키면 우리 몸의 활성산소는 저절로 없어지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맨땅요법>입니다. 동시에 <맨땅요법>은 몸속의 정전기나 전자파 모두를 배출시켜 우리 몸의 건강을 지켜주며
또 잡념을 없애 근심, 걱정 없이 깊은 숙면을 취하게 합니다. 근심, 걱정과 잡념은 몸속의 정전기가 일으키는 것입니다.
때문에 아스팔트와 같이 전기가 통하지 않는 땅은 맨땅요법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맨땅> 요법인 것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이와 같은 맨땅요법의 효과를 잘 모르기 때문에 값비싼 항산화 식품을 자꾸 먹게 됩니다.
항산화 식품이란, 역시 땅으로부터 자연전자를 많이 함유한 식품을 말합니다.
때문에 모든 병의 원인이 활성산소 때문이라 한다면 그리고 암, 당뇨, 혈압, 노화, 아토피 등 모든 병의
원인을 맨땅요법이 해결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지금 당장 즐거운 마음으로 맨땅이 있는 곳으로
달려가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욕심을 부려 무턱대고 아무렇게나 하면 안 되기 때문에 사단법인 유나이트 헥사곤에서는 3개월
과정으로 <맨땅요법>을 함께하며 그 비밀을 모두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3개월 수료후 <맨땅 지도사> 자격시험에 응시하면
맨땅요법의 중요한 점과 주의할 점 모두를 익혀 남을 지도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이와 같은 <맨땅 지도사>가 유망 직종으로 각광을 받게 될 것입니다.
생명력!자연에는 생명체가 살 수 있는 <생명 에너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처음 만들어질 때부터 태어나기 전까지 우리는 이 생명 에너지의 보호를 받으며
태어납니다. 그리고 태어나서 이 생명 에너지를 잘 보존하지 못하면 우리는 병이 나서 끝내는 이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이와 같은 생명 에너지의 비밀은 다음번 강의에서 계속하겠습니다.
*생명 에너지의 비밀-헥사곤*
'맨땅요법(어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톳길 걷고, 치유영화 보는… ‘도심 힐링특구’ - 우장산힐링숲 체험센타 (0) | 2017.06.01 |
---|---|
맨땅요법, 어싱 체험담 - 20년된 무좀이 치유되다 (0) | 2017.05.31 |
[여행만리]뒷짐지고 유유자적…맨발의 자유 (0) | 2017.05.12 |
운동시간 없는 한국교육, 두뇌 성장 방해한다 (0) | 2017.04.19 |
맨땅요법으로 허리디스크를 치유하다 (0) | 2017.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