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공지능 연구실

피타고라스 & 별자리 점성술

by 싸이원 2024. 2. 27.
반응형

https://maenbal.kr/pitagoras/pita_zodiac.html

 

피타고라스 점성술 - 피타고라스 수비학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과 장단점

피타고라스 점성술은 고대 그리스 수학자 피타고라스의 이름을 딴 숫자 점성술입니다. 이 이론은 모든 것을 숫자의 조화와 관계로 해석합니다. 사람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숫자로 변환하여 그

maenbal.kr

피타고라스 수비학 점성술에 이어서 별자리로 보는 나의 성격과 특징 서비스를 추가했습니다.
위 네모난 박스 클릭하시면 피타고라스 점성술과 별자리로 보는 나의 성격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별자리로 보는 나의 성격과 특징은 지구와 태양 그리고 달 그리고 별들이 나의 성격을
형성하는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전제로 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성격을 결정하는 것은 부모로부터 받은 유전자, 그리고 전생으로부터 가져온 경험,
그리고 별들이 당신이 태어난 날 영향을 준 성격등으로 구성 됩니다.

이런 성격 분석을 통해 자신과 타인의 성격을 분석하면
우선 상대방을 더 깊이 이해 할 있습니다.\

왜 저 사람은 저렇게 행동하지 ? 라는 의문에서 아 !! 그럴 수도 있겠구나 하고 이해하게 됩니다
또한 자신을 분석하여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명확하게 파악해 더 나은 자신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성격 분석을 통해 더 나은 당신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