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땅요법(어싱)용품

맨땅요법 어싱 G슈즈 사용 후기

by 싸이원 2017.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g슈즈를 약 한달동안 사용하고 후기 올립니다.

사실 2년전에도 g슈즈를 사용했었고 그때는 그냥 잘모르겟네.. 하고 말았습니다.

그뒤로 맨땅요법은 하는둥 마는둥.. 가끔하면서 지냇네요.


작년부터 단전호흡을 시작햇는데  내가 원하는 결과를 얻기에 조금 부족함을 느껴

g슈즈를 구입햇습니다.

2~3주 정도 사용햇는데 잘모르겟네.. 하고 살다가

정기 점검날 원장님이 제상태를 체크하시고는  

잡념이 많이 없어졋네요.^^  라고 하시네요

사실 그때도 뭐가 좋아진거야? 하고 말았습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앉아서 단전호흡을 하다가 이런 생각이 떠올랏습니다.

지금 4시간째 수련하는데 왜이리 시간이잘가지?

요근래 명상할때 계속 시간이 잘가고 쓸데없는 잡념이 거의 없네..

사실 효과를 보고있었는데 자각을 못하고 있던거엿습니다.


게다가 딱히 맨땅요법을 매일매일 꾸준히한것도아니고

그냥 일반보도블럭길 걷고 맨땅요법은 일주일에 2~3번정도 햇었거든요

맨땅을 걸으면 더좋지만 일반길에서도 정전기가 잘빠지는거같네요.

너무나 간단하게 좋은효과를 얻어 기분이 좋습니다.

그냥 도장까지 걸어다녓을뿐인데요


다음에는 접지공사하고 맨땅제품을 더 구입해보려고합니다.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노하우가 생겻는데..

제가 죽염을 물에타서 0.5 염도로 해서 하루에 3L정도 마십니다.

근데 그냥 맨땅요법을 하는것하고 죽염수를 마시면서 맨땅요법을 하는거하고 천지차이인거같습니다.

죽염수 마시면서 맨땅하면 강제로 잡념이 제어되는기분?


슈퍼어쓰가 떠오를정도로 좋네요.

맨땅요법 책에도 맨땅밟기전에 약간의 죽염과 물을 마시고 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나와있고

근데 예전에 맨땅요법하기전에 죽염을 약간 침으로 녹여먹고 한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이런 파워를 못느껴봣습니다.


죽염수 1~2L 가량 마셔가면서 하니 정전기가 빠져나가는 속도가 굉장히 빠른거같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신분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출처] g슈즈 후기 (맨땅요법 치유 센타 (어싱,맨발걷기)) |작성자 money892

맨땅신발 G슈즈 구매 육각나라

www.6gaknara.com

전화 1899-4285

반응형